목록

설탕 한 숟갈

GS25 고진많 도시락 솔직 후기 본문

낙서장

GS25 고진많 도시락 솔직 후기

커피스푼 2022. 12. 15. 23:03
반응형

GS25에서 사 온 고진많 도시락입니다.
GS25에서 사 온 고진많 도시락입니다.

낮 12시 반. 오늘(15일)은 뭘 먹을지 편의점 진열대를 살피다 고진많 도시락을 가져왔습니다. GS25에서 가성비 도시락으로 검증된 제품입니다. 매콤하게 양념된 돼지 불고기에 짭조름한 간장 소불고기, 양념 닭갈비, 닭고기 튀김과 돈가스 조각, 계란말이와 볶음 김치, 흰쌀밥이 한 묶음으로 포장됩니다. 가격은 4천7백 원입니다.

 

고진많 도시락은 11가지 찬많은 도시락만큼 구매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심리적 가격 판단 기준인 5천 원을 넘지 않으면서 고기 위주의 반찬으로 구성돼 다른 도시락보다 든든함이 오래갑니다. 흰쌀밥과 같이 먹기 좋게 차려져서 간은 전반적으로 셉니다.

 

 

고진많 도시락 사러 간 김에 진짜 우유 카페라떼도 샀습니다.
고진많 도시락 사러 간 김에 진짜 우유 카페라떼도 샀습니다.

짠맛을 지울 입가심 음료로는 GS25의 진짜 우유 카페라떼를 추천드립니다. 에스프레소 샷 하나, 전자레인지에 40초 데운 비락 올바른 우유를 컵에 부어 만든 즉석 음료입니다. 분말 타입으로 된 카페라떼용 파우더보다 고소하고 붓기만 해도 잘 섞여서 바로 마시기 좋습니다. 가격은 2천 원입니다.

 

 

뚜껑이 덮인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뚜껑이 덮인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겉포장을 뜯고 뚜껑을 덮은 채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됩니다. 편의점(1KW 기준)에서는 1분 30초에서 2분, 가정용(700W 기준)에서는 2분 30초에서 3분 정도 돌립니다. 편의점에서 곧장 가져와 집에서 따끈하게 먹기엔 2분 50초가 괜찮았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직후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직후 모습입니다.
젓가락으로 밥 한 술 먼저 뜨고요.
젓가락으로 밥 한 술 먼저 뜨고요.
고기 반찬을 집습니다.
고기 반찬을 집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뚜껑을 여니 김이 확 오릅니다. 흰쌀밥도 부드럽게 잘 데워졌습니다. 젓가락으로 밥덩이를 쪼개며 입에 가져갑니다. 돼지 뒷다리살로 볶아낸 매콤 불고기 한 점 집어 먹고 보드라운 계란말이를 베어 뭅니다. 몇 번의 식경험으로 맛을 보고 만족한 도시락이라서 젓가락질이 멈추질 않습니다. 볶음 김치 몇 조각에 흰쌀밥 한 입, 간장 양념 소불고기에 흰쌀밥 또 한 입을 가져갑니다. 사방에 고기반찬이 가득합니다.

 

 

맵고 짠 고진많 도시락엔 입가심 음료가 꼭 필요합니다.
맵고 짠 고진많 도시락엔 입가심 음료가 꼭 필요합니다.

도시락을 비우고 옆에 놔둔 진짜 우유 카페라떼를 들이켭니다. 입 안을 장악하던 짠맛이 라떼 몇 모금에 곧장 사라집니다. 보통 고기 도시락을 먹고 나면 입 안이 텁텁해서 아메리카노를 찾지만 맵고 짠 GS25 고진많 도시락에는 우유가 섞인 카페라떼가 잘 어울립니다.

 

가성비는 꽤 훌륭합니다. 한끼 구독 20% 할인, 카페25 구독 25% 할인을 동시 적용하면 고진많 도시락은 3천760원, 진짜 우유 카페라떼는 1천5백 원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통신사 10% 할인을 끼면 5천 원 이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뭔가 먹기 마땅한 도시락이 없을 때 고진많 도시락의 구매 가치는 가장 높아집니다.

 

오늘 점심 편의점에서 뭘 먹을까 고민했다면 GS25의 근본 한 끼로 검증된 고진많 도시락을 맛보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